TOP

고객센터

고객지원안내

A/S 문의 : 070-8290-5020
제품문의 : 061-332-2237
A/S 의뢰시
  • A/S 요청서 작성

    AS요청서 작성 후 제품과 동봉 또는 이메일로 발송 바랍니다. (불량 증상 확인 및 고객확인 과정에서 지연 발생할 수 있습니다)

    불량 증상에 대한 사진 및 첨부파일이 있을시 메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

  • A/S 주소 및 이메일

    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78 가산테라타워 1104호 A/S 담당자

    이메일 : khpark@iist.kr

  • A/S절차

    통상 7~10일 정도 소요 됩니다. (입고량 증가 및 부품수급에 따라 처리기간이 증가 될수 있습니다)

    불량 증상에 따라 더 많은 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    수리진행 후 카메라가 초기화(Factory Default) 될 수 있습니다. (IP는 DHCP or 초기IP, PASSWORD 초기화 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