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요청서 작성 후 제품과 동봉 또는 이메일로 발송 바랍니다. (불량 증상 확인 및 고객확인 과정에서 지연 발생할 수 있습니다)
불량 증상에 대한 사진 및 첨부파일이 있을시 메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
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78 가산테라타워 1104호 A/S 담당자
이메일 : khpark@iist.kr
통상 7~10일 정도 소요 됩니다. (입고량 증가 및 부품수급에 따라 처리기간이 증가 될수 있습니다)
불량 증상에 따라 더 많은 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수리진행 후 카메라가 초기화(Factory Default) 될 수 있습니다. (IP는 DHCP or 초기IP, PASSWORD 초기화 등)